이용안내 FAQ입니다.
저희 회사는 제조 공장으로, 직접적인 판매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품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저희 회사와 계약된 대리점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근처 대리점을 찾으시려면, 대리점 안내 페이지에서 위치를 확인하신 후 해당 대리점을 방문하여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리점에서 구매한 경우, A/S는 구매하신 대리점을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대리점을 통한 서비스는 해당 대리점의 책임으로 진행되며, 고객님께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대리점과 연락이 원활하지 않거나 A/S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서, 본사에서 직접 A/S를 진행해 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A/S 기간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A/S 구매일로부터 1년 이후: 유상 A/S
2. 출장비
○ 서울, 인천,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 지역: 33,000원
○ 기타 경기 지역: 44,000원
○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부품값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A/S 신청 절차
○ 구매하신 대리점을 통해 먼저 A/S를 요청해 주세요.
○ 대리점과 연락이 어렵거나 A/S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만 저희 회사로 A/S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는 우측 하단 챗봇을 통해 A/S 양식을 작성 해 주시면 됩니다.
4. A/S 접수 및 처리 기간
○ A/S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전후로 처리 예정입니다. A/S 신청 및 문의는 우측 하단 챗봇을 이용하여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A/S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만약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