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본사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저희 회사는 제조 공장으로, 직접적인 판매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품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저희 회사와 계약된 대리점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근처 대리점을 찾으시려면, 대리점 안내 페이지에서 위치를 확인하신 후 해당 대리점을 방문하여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리점에서 구매한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대리점에서 구매한 경우, A/S는 구매하신 대리점을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대리점을 통한 서비스는 해당 대리점의 책임으로 진행되며, 고객님께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약 대리점과 연락이 원활하지 않거나 A/S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서, 본사에서 직접 A/S를 진행해 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S 진행 절차 안내

1. A/S 기간 


○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 A/S 구매일로부터 1년 이후: 유상 A/S




2. 출장비 


○ 서울, 인천,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 지역: 33,000원 


○ 기타 경기 지역: 44,000원 


○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부품값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A/S 신청 절차 


○ 구매하신 대리점을 통해 먼저 A/S를 요청해 주세요. 


○ 대리점과 연락이 어렵거나 A/S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만 저희 회사로 A/S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는 우측 하단 챗봇을 통해 A/S 양식을 작성 해 주시면 됩니다.




4. A/S 접수 및 처리 기간 


○ A/S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3일 전후로 처리 예정입니다. A/S 신청 및 문의는 우측 하단 챗봇을 이용하여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A/S 양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만약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닫기
여러분은 지금,
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
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주문하기
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